사진 제공 = 아이소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이소이의 시카고가 온 가족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위한 '시카 패밀리 로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시카고만의 자연유래 노하우로 블렌딩 된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의 3중 보습 레시피와 순한 식물유래 성분으로 완성된 온 가족 비건 바디 로션이다.
히알루론산의 수분충전과 세라마이드의 깊은 보습과 영양공급, 판테놀의 피부장벽 강화를 통해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는 바디피부에 빠른 보습효과 선사한다.
실제 본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 임상을 완료해 각질층 수분함량 증가와 경피 수분 손실량 감소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아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을 한번 더 검증했다.
또한,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인증 받은 제품으로 피부가 여린 아이부터 빠른 진정과 깊은 보습이 필요한 어른까지 누구나 자극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카고 마케팅 담당자는 "각종 외부환경으로 피부 고민이 많은 요즘, 아이부터 어른까지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순한 식물 성분의 비건 패밀리 로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시카고만의 자연유래 레시피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가족 모두가 피부에 필요한 보습과 영양을 가득 채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