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보다 얼굴 더 작다"···'얼굴천재' 차은우 동생 실물 보고 리얼 깜놀했다는 아이돌 (영상)

인사이트YouTube '따나별'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아스트로 멤버 라키가 전한 차은우 동생의 실물 후기가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라키는 "은우 오빠 동생은 도대체 얼마나 잘생겼어요?"라며 궁금해하는 한 팬의 질문에 답해줬다.


라키는 "은우 형 동생이 저랑 동갑인데, (실물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동생은 은우 형보다 얼굴이 작다. 거기서 1차 현타를 받았고 코가 너무 예쁜 걸 보면서 (2차 현타가 왔다). 심지어 키도 크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따나별'


차은우 동생의 얼굴을 다시 회상하던 라키는 "은우 형이 남자다우면서 예쁜 스타일이라면 동생은 그냥 남자답게 생겼다"고 형제의 미묘한 차이점에 대해 말했다.


라키는 연신 "은우 형도 그렇고 동생도 그렇고 너무 잘생겼다"며 "그 둘이 태어날 시기에 뭔가 잘 맞았던 것 같다. 정말 잘생겼다"라고 얼굴 칭찬을 이어갔다.


차은우는 평소 작은 얼굴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그런데 라키가 차은우의 동생 얼굴이 형보다 더 작다고 말하자 팬들은 집단 멘붕(?) 상태가 됐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차은우보다 얼굴이 작으면 도대체 얼굴이 있긴 한 거냐", "이 집안엔 무슨 복이 이렇게 들어온 거냐"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eunwo.o_c'


인사이트


인사이트판타지오


YouTube '따나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