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힙하디 힙한 두 브랜드가 만났다!"···젝시믹스X믹스투믹스 콜라보 이벤트 혜택

인사이트젝시믹스X믹스투믹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사그러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코로나가 장기화 될수록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실내 운동 대신 야외 운동을 택했고, 자연스럽게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가 무너져 내렸다. 


그러면서 이 두 가지 옷의 장점을 모두 가진 애슬레저룩이 각광받고 있다.


인사이트믹스투믹스


애슬레저룩에 입문한 '힙스터'라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애슬레저룩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젝시믹스'와 스트릿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MIX2MIX)'가 만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일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와 믹스투믹스는 힙하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72%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역대급 기회다.


인사이트젝시믹스


젝시믹스 공식몰에서는 헤이즈에게 영감을 받아 제품명을 만들어 화제가 된 '헤이즈 크롭 패딩'과 '스노우드롭 오버핏 숏패딩', '에어 하프 패딩' 등 2020 F/W 인기 아우터 6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믹스투믹스 온라인몰에서는 ‘믹스투믹스 전 품목 20% 쿠폰’, ‘젝시믹스 10% 할인 쿠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포근한 윈터 콜렉션 6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젝시믹스의 ‘네오플렉시’ 레깅스를 증정하는 등 고객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인사이트믹스투믹스


제시와 헤이즈의 힙한 스타일링 대결도 이번 프로모션의 관전 포인트다.


제시의 '센 언니 스타일링'부터 통통 튀는 컬러로 스트릿무드를 극대화한 헤이즈의 '스트릿웨어 스타일링'까지, 여러 아우터 코디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스타일을 뽑아 1위 제품은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힙함의 최강자인 두 브랜드가 만난 만큼 '득템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젝시믹스


한편 애슬레저룩이 각광받게 되면서 젝시믹스와 믹스투믹스를 운영하는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두 브랜드의 활약으로 미디어커머스 기업 1호 상장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3분기까지의 누적 연간 매출액은 1000억 원을 돌파했으며, 영업이익은 100억 원에 달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24%, 33.8% 증가한 수치로 역대 최고 실적이다.


4분기에는 '제2의 젝시믹스'를 꿈꾸는 믹스투믹스의 새 얼굴로 헤이즈를 발탁하고,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1호 매장을 오픈하는 등 브랜드 성장 가속화에 본격 나섰다. 


브랜드엑스는 믹스투믹스를 젝시믹스와 함께 기업 매출 증진을 이끌 쌍두마차로 호실적을 이어가겠다는 포부다.


인사이트젝시믹스X믹스투믹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