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난 수험생들 책임질 악마의 게임 '문명6' 75% 할인 판매

인사이트문명6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게임사 2K 게임즈가 '악마의 게임'으로 불리는 문명6를 최대 75% 할인해 판매한다. 


판매가 6만 5,000원인 문명6는 판매가에서 75% 할인된 1만 6,242원에 구매 가능하다.


문명6를 포함해 6개의 DLC 팩과 흥망성쇠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이 포함된 '문명6 플래티넘 에디션'은 본래 12만 8,865원이나 할인 기간 동안에는 4만 2,529원에 살 수 있다. 


할인된 문명6는 전자 게임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스팀과 에픽게임즈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문명6


문명 시리즈는 석기를 사용했던 고대 문명부터 로켓을 발사하는 현대와 미래 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키는 게임이다. 


한 판, 한 턴을 하는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몰입도가 높아 시간을 잊은 채 푹 빠지게 되는 게임으로 유명하다. 


때문에 문명 시리즈는 게임 '풋볼매니저' 시리즈와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앤매직'과 함께 '악마의 게임'이란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인터넷에서는 '문명하셨습니다'라는 밈이 돌 정도. 한번 시작하면 외부 활동을 모두 끊고 문명에 빠져 있는 것을 '운명하셨습니다'에 빗대어 표현한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2K 홈페이지


한편 2K 게임즈는 문명6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 판매 중이다. 


문명5는 60%, 레슬링 게임 WWE 2K20은 67% 할인하고 '보더랜드3', 'NBA 2K21', '마피아 데피니티브 애니션',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할인은 오는 30일까지다. 


다운로드는 스팀, 에픽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