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맨틱 끝판왕' 로즈몽 홀리데이 화보서 '우아+청순미' 뽐낸 문채원

인사이트로즈몽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배우 문채원이 주얼리 화보에서 청순한 꽃미모를 과시했다.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은 패션 매거진 엘르(ELLE) 12월호를 통해 깨끗하고 청순한 미모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배우 문채원과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했다. 


인사이트로즈몽


이번 화보에서 문채원은 특유의 맑고 청초한 비주얼과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로즈몽의 로맨틱한 감성을 제대로 담아냈다.


문채원은 눈처럼 새하얀 화이트 컬러 의상에 다양한 스타일의 로즈골드 워치와 주얼리를 레이어드해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인사이트로즈몽


특히 문채원은 맑고 투명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영롱한 로즈몽 워치&주얼리를 믹스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사이트로즈몽


목선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화이트 퍼프소매의 탑을 입은 컷에서 문채원은 클래식한 무드의 코인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줬으며, 귀밑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롭 귀걸이로 우아함을 더해 한 송이 꽃과 같은 아름다움을 뽐냈다.


또한, 문채원은 절제된 디자인의 로즈골드 스퀘어 시계와 장미 문양과 반지, 브레이슬릿 등 페미닌한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인사이트로즈몽 워치 & 주얼리


문채원이 착용한 시계는 '로즈몽'을 대표하는 노스텔지아 컬렉션 워치로 사각형 프레임의 클래식한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함께 레이어드한 반지는 로즈몽을 상징하는 로맨틱한 장미와 '현재를 사랑하라'라는 의미가 담긴 'Ama Momentum(아마 모멘텀)' 문구가 각인돼 있다.


해당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문구 각인으로 특별함을 더함으로써 올 연말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인사이트로즈몽


또 다른 컷에서 문채원은 스퀘어 네크라인이 강조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반짝임이 돋보이는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인사이트로즈몽


문채원이 착용한 목걸이는 섬세하게 조각된 다이아몬드와 로즈골드의 조화가 아름다운 '로즈몽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로 스타일링에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로맨틱한 분위기로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고백하거나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있다면 낭만이 가득한 로즈몽 워치&주얼리를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


YouTube 'Rosemont . 로즈몽'


한편, 문채원이 착용한 로즈몽 워치&주얼리 제품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갤러리어클락 매장 및 로즈몽 홈페이지, 온라인 기획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