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스메틱 브랜드 '비주얼', 새 모델로 건강미 넘치는 가수 '제시' 발탁

인사이트비주얼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센언니'의 대명사지만 속은 누구보다 순수한 가수 제시가 순수함의 대명사 '비주얼'과 만났다.


20일 코스메틱 브랜드 비주얼(bjewel)은 다양한 매력으로 방송가에서 활약 중인 가수 제시를 '캄&글로우(Calm&Glow)' 콘셉트의 기초 화장품 핑크알로에 라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비주얼 측은 "가수 제시를 비주얼의 기초 화장품 핑크알로에 라인을 대표하는 새 얼굴로 발탁했다"며 "제시의 순수한 건강미 넘치는 매력이 자연유래 성분을 강조한 제품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선정하게 됐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로 제시는 강렬한 저음의 랩핑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털털하면서도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비주얼


최근 제시는 MBC '놀면 뭐하니?-환불원정대'와 tvN '식스센스', 웹 프로 '제시의 쇼!터뷰'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에너지 넘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드러내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올랐다.


또 지난 7월에는 가수 본업으로 발표한 신곡 '눈누난나'가 SNS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여성 래퍼 1등의 면모를 제대로 뽐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는 제시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남다른 건강미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피부도 좋아 수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비주얼 측은 호감도가 높은 제시의 대중적 인기와 친근함이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모델 발탁의 이유를 설명했다.


인사이트비주얼


현재 비주얼은 자사 공식몰에서 '제시' 이름을 붙여 판매하는 등 앞으로도 제시와 함께 제품 홍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 비주얼은 제시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제시는 '핑크알로에 글로우 파하 워터'와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을 직접 사용하며, 진정 효과(Calm)와 매끄럽고 광채 나는 피부결(Glow)에 감탄했다.


제시가 사용한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은 72시간의 보습과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깐 달걀처럼 매끄럽고 쫀쫀한 피부를 만들어줘 일명 'CG 크림'으로 불린다.


인사이트비주얼


이외에도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와 '핑크알로에 글로우 미스트', '핑크알로에 쿨카밍 선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와 광이 나는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핑크알로에 라인의 기초제품 5종에는 비주얼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독자적 기술을 사용해 초록색 알로에보다 14배 이상 많은 '알로에 에모딘(ALOE-EMODIN)' 성분이 함유돼 있다.


덕분에 해당 라인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유해 물질을 억제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탁월하다.


또 시험기관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비자극성 제품이라는 인증도 받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비주얼


비주얼은 제시를 모델로 선정하는 동시에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을 기존 50g에서 용량을 늘려 150ml의 대용량 크림으로 추가 출시했다.


화장만 지우면 센언니는 온데간데없이 청순하고 깨끗한 미모를 뽐내는 제시의 진면모를 아는 팬들은 '비주얼'의 순수한 이미지와 찰떡같이 잘 어울린다는 평을 내놓고 있다.


한편 코스메틱 브랜드 비주얼은 청담소녀 생리대로 유명한 청담코퍼레이션의 자회사다.


핑크알로에 라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훔친 비주얼은 스킨케어 라인 외에도 쿠션커버, 립스틱, 블러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