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올겨울 애착 아이템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안다르가 겨울철 보온성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채워주는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는 고객 신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숏과 롱,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지난해 94cm 기장으로만 출시돼 아쉬워하는 고객의 요청으로 91.5cm인 숏 버전과 97cm의 롱 버전으로 제작했다. 컬러도 8가지로 다양하다.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는 기모 안감의 보온 효과와 벤틸레이션 구조로 통기성이 뛰어나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에 운동할 때는 물론 데일리 제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이러한 강점을 강화하고 밑위 부분을 개선해 지난 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가 탄생했다.


팬츠의 앞과 뒤 밑위가 각각 2cm 길어져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허리 안쪽을 기모 안감으로 제작해 아랫배까지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부츠컷 디자인으로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며, 새롭게 넣은 옆 절개 라인은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고, 하체를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에어웜 샤론 팬츠와 함께 입을 수 있는 파우더리 소프트 슬리브와 피마코튼 슬리브 라인도 출시했다. 에어터치 페이스 슬리브 라인의 F/W 버전으로, 이전보다 더욱 미세한 마이크로 원사를 사용해 극강의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피마코튼 스판 슬리브 라인은 몸의 실루엣을 더 아름답게 보여주며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제품의 소재인 코튼계 실크로 불리는 피마코튼은 부드러운 촉감, 우수한 내구성, 보풀이 적은 게 가장 큰 특징이며 1년 이상 입어도 처음과 같은 광택감을 유지한다.


안다르 관계자는 "겨울철에 꼭 챙겨야 하는 필수 아이템인 3개 라인의 제품은 모두 보온성, 착용감, 스타일링 활용도가 뛰어나다"며 "제품이 제공하는 따뜻함과 부드러운 촉감, 자유로운 활동성 등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