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1 11℃ 인천
  • 17 17℃ 춘천
  • 18 18℃ 강릉
  • 15 15℃ 수원
  • 20 20℃ 청주
  • 19 19℃ 대전
  • 19 19℃ 전주
  • 21 21℃ 광주
  • 23 23℃ 대구
  • 18 18℃ 부산
  • 19 19℃ 제주

아디다스, 블랙핑크 모델로 나선 제품마다 품절 행렬

아디다스는 이번 FW 시즌을 맞아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플리스를 선보인 가운데 블랙핑크를 모델로 내세워 그 공을 톡톡히 봤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디다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1억뷰를 돌파하면서 블랙핑크 통산 두 번째, K팝 그룹 중 처음으로 1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두 편 보유한 그룹으로 기록되며 또 한번 역사를 새로이 썼다.


아디다스는 이번 FW 시즌을 맞아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플리스를 선보인 가운데 블랙핑크를 모델로 내세워 그 공을 톡톡히 봤다고 전했다.


아디다스는 MZ세대들의 취향을 고려해 그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 블랙핑크를 전면에 세웠고, 블랙핑크는 화보 속에서 저마다의 스타일로 플리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 결과 블랙핑크가 모델로 나선 캠페인 속 제품들이 타 제품 대비 평균 2.4배 높은 판매를 기록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디다스


쌀쌀한 날씨에 완벽하게 몸을 감싸주는 디자인에 높은 카라가 특징인 브라운 컬러의 롱 쉐르파 자켓은 일명 '제니플리스'라고 불리며 타 플리스 제품 대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블랙핑크는 아티스트로서의 그들의 실력과 유니크함뿐만 아니라 멤버 개개인이 각기 다른 매력을 보유하고 있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구상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춘 모델이다"며 "전세계적으로 점점 더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블랙핑크의 행보가 기대되며, 앞으로 아디다스도 글로벌 모델인 블랙핑크와 함께 그들만이 가진 매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