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볼X크림소스 올라간 청년다방 '핫크림치즈볼 떡볶이'의 군침 나오는 비주얼

인사이트YouTube'떡볶퀸 Tteokbokqueen'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23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떡볶이 전문 유튜버 떡볶퀸이 개발에 참여한 청년다방 가을 메뉴가 화제다.


떡볶퀸은 해당 메뉴를 개발하는 데 무려 4개월의 시간이 걸렸다면서 상세한 메뉴 개발 과정을 영상을 통해 소개했다.


먼저 그는 자신이 수년 동안 쌓아 온 떡볶이 데이터와 대중들이 선호하는 떡볶이 취향을 고려해 새로운 메뉴의 틀을 잡았다.


그 후 수많은 시식과 회의를 거쳐 공개된 메뉴인 '핫크림치즈볼 떡볶이'는 기존의 청년다방 떡볶이보다 한층 더 매콤한 양념을 사용해 맵덕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떡볶퀸 Tteokbokqueen'


단순히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우윳빛 크림소스까지 추가돼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로제 파스타를 연상하게 하는 핑크빛 양념뿐만 아니라 정중앙에 올라가 있는 초대형 치즈볼도 눈길을 잡아끈다.


범상치 않은 크기를 자랑하는 이 치즈볼에는 기존 치즈볼의 무려 10배에 달하는 엄청난 양의 치즈가 들어가 있어 쭉쭉 늘어나는 치즈의 맛을 원없이 즐길 수 있다.


실제로 해당 메뉴를 맛본 누리꾼들은 "떡볶퀸은 진정한 떡볶이계의 셀럽"이라며 그의 메뉴 개발 실력에 찬사를 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떡볶퀸 Tteokbokqueen'


YouTube '떡볶퀸 Tteokbokquee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