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미니, 다음 달 13일부터 '사전예약' 시작한다"

인사이트YouTube 'iphoned'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폰12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애플의 첫 5G 스마트폰 아이폰12 미니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 가운데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맥스'의 출시일이 다음 달 20일로 확정됐다. 사전예약은 다음 달 13일부터다.


지난 28일 '동아일보'는 애플의 아이폰12 미니 시리즈가 다음 달 13일부터 사전예약에 들어간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이폰12 시리즈 4종 가운데 화면이 가장 작은 '미니' 화면이 가장 큰 '프로맥스'가 다음 달 13일 사전예약을 시작해 다음 달 20일 공식 출시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iphoned'


특히 미니는 아이폰 시리즈 초기 팬층과 젊은 세대를 겨냥한 작품으로 출시 전부터 인기가 뜨겁다.


기존 아이폰11 프로보다 작은 화면을 탑재하고, 아이폰8, 아이폰SE2보다 작은 크기가 특징이다.


또 프로맥스는 아이폰12 시리즈 중 고사양 제품으로 전작인 아이폰11 프로맥스보다 화면이 더 크다.


인사이트LetsGoDigital


인사이트Twitter 'Omega LEAKS and RUMORS'


이미 사전예약이 진행 중인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는 예정대로 오는 30일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아이폰12 시리즈는 약 50만 대를 기록하며 흥행 조짐을 보인다.


통신사 고위 관계자는 "'미니'와 '프로맥스' 버전은 당초 11월 초순 출시가 준비돼 왔지만, 중순 이후로 다소 밀렸다"고 매체에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