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핑크실버' 패키지로 변신해 코덕들 소장 욕구 '끝판왕' 찍은 맥 홀리데이 컬렉션

인사이트Instagram 'cali_beaute'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핑크를 사랑하는 '공주님'이라면 그냥 지나치지 못할 신상이 출시됐다.


지난 26일 맥은 겨울 원더랜드의 불꽃놀이를 연상시키는 2020 맥 홀리데이 컬렉션 프로스티드 파이어워크 1차 라인업을 출시했다.


7일마다 새로워지는 홀리데이 컬렉션 라인업이 나오는 상황.


이 가운데 해외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출시를 앞둔 신상 립스틱 사진이 올라와 코덕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atin_matte_sheer'


인사이트Instagram 'macnordstromchicago'


맥에서 손보인 이번 신상은 그간 블랙으로 일관했던 패키지에 영롱이는 분홍빛을 얹은 역대급 컬렉션이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화려한 반짝임과 눈이 쏟아지는 듯한 화사함은 공주님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소장 욕구를 불태우게 한다.


화려한 실버 펄을 잔뜩 뿌려놓은 패키지는 보기만 해도 기분을 좋게 해 자꾸만 파우치에서 계속 꺼내 보게 된다고 한다.


인사이트maccosmetics


인사이트Instagram 'maccosmeticsthailand'


패키지는 물론 립스틱 발림성은 물론 발색력이 뛰어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색상도 5가지이기 때문에 취향껏 선택하면 된다.


연말에 어울리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찾고 있었다면 벌써 '실물甲'이라 소문난 2020 맥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어떨까.


2020 맥 크리스마스 컬렉션에는 립스틱뿐만 아니라 아이섀도,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도 포함됐다.


인사이트maccosmetics


인사이트Instagram 'maccosmetic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