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플리스야, 패딩이야?"···댕냥이 느낌 낭낭한 이유비의 '플리스+패딩룩'

인사이트Instagram 'yubi_190'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저건 플리스야, 패딩이야?"


연예계 대표 '댕냥이상' 이유비의 패션템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이유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하얀색 아우터를 입고 잔망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유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ubi_190'


해당 사진은 이유비가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특히 플리스와 패딩 혼합의 '리버서블 플리스 패딩'이 눈길을 끈다.


리버서블 플리스 패딩은 앞면은 복슬복슬한 플리스, 뒷면은 카키색 패딩으로 다채로운 이미지를 가진 이유비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yubi_190'


2가지 스타일을 한 번에 연출할 수 있는 해당 제품은 지난해 가을 '려원 플리스'를 완판시키며 '플리스 맛집'으로 떠오른 골스튜디오가 올 시즌 새롭게 출시한 'REVERSIBLE SHERPA PADDED JACKET'이다.


컬러는 총 3가지로 출시됐으며 플리스와 패딩이 합쳐져 있어 양면 중 어느 면으로 입는지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플리스보다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부터 겨울까지 쭉 입을 수 있어 환절기 아우터 결정 장애를 겪는 이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Instagram 'yubi_190'


이유비의 패션을 본 누리꾼은 "후리스랑 유비 언니 둘 다 댕댕이 닮았어요", "아우터 고르기 어려웠는데 이거면 한 번에 해결 가능할 듯", "언니 플리스 정보 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유비가 입은 리버서블 플리스는 골스튜디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전국 골스튜디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날 촬영한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2월 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yubi_190'


인사이트골스튜디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