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루니 툰의 레전드 '벅스 버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버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컨버스가 루니 툰의 레전드 벅스 버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벅스 버니의 탄생 8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컨버스X벅스 버니는 모든 연령대의 팬들을 위한 벅스 버니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하나의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벅스 버니 자수 패치와 8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텅 라벨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위에 장난꾸러기 캐릭터를 더하여 익살스러운 모습을 표현했다.


두 글로벌 아이콘, 시대를 초월한 루니 툰 캐릭터와 척테일러 올스타와의 만남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를 위한 완벽한 콤비를 이룬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컨버스


벅스 버니는 컨버스의 첫 아이코닉 캡슐 컬렉션으로 등장하며, 척테일러 올스타를 비롯한 컨버스의 클래식 척 70, 프로레더, 의류 라인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인조 퍼, 당근 자수 장식, 유명한 루니 툰 로고가 특징으로, 벅스 버니를 가득 담아낸 컨버스 사상 가장 유쾌 발랄한 컬렉션이다.


모두가 좋아하는 장난꾸러기 벅스 버니의 모습을 담은 컬렉션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을 위해 키즈 스니커즈까지 구현했다. 부드러운 스티치 및 솔기와 스트랩을 사용하여 컨버스의 아이코닉한 모델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컨버스X벅스 버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27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및 오프라인 컨버스(홍대, 신세계 경기, 신세계 대구, 신세계 광주, 신세계 강남), ABC마트 일부 매장, 카시나 한남, 아트모스 압구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