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과도 캠핑 와봤어?" 질문에 임라라가 '노코멘트' 하자 리얼 삐친 손민수 (영상)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엔조이커플이 6년 만에 처음으로 함께 캠핑을 하러 갔다.


로맨틱한 캠핑을 기대하며 한창 들떠 있던 순간, 손민수는 여자친구 임라라에 제대로 삐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8일 엔조이커플의 유튜브 채널에는 '6년 차 커플 첫 캠핑에 침대 2개짜리 방을 주셨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손민수와 임라라는 한 의류 브랜드의 겨울 시즌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캠핑장으로 사진 촬영을 하러 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손민수는 들뜬 목소리로 "오늘 사진 촬영 끝나고 우리 캠핑해도 된대"라며 즐거워했다.


이날 영상에서 여자친구에게 삐친 손민수의 모습이 특히 눈길을 끌었다.


6년 만에 처음으로 간 캠핑에 신난다며 한참을 뛰어다니던 손민수는 "나만 신났어?"라며 투정을 부렸다.


그러더니 "너 전남친이랑 캠핑 와봤지?"라며 기습 질문을 던졌다.


이에 임라라가 "노코멘트하겠다"면서 짓궂은 반응을 보이자 손민수는 외마디 비명을 지르며 짜증 섞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완전히 삐쳐버린 손민수는 등을 지고 돌아서더니 캠핑장의 잔디를 뜯어 던지는 아이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 모습에 임라라가 "내가 남자친구랑 캠핑왔지 내가 무슨 여섯 살짜리 꼬마랑 캠핑왔냐"고 말하자 "아줌마, 저랑 같이 캠핑…."이라고 말해 임라라의 불꽃 주먹(?)을 맞기도 했다.


이후 광고 촬영을 마친 두 사람은 언제 티격태격했냐는 듯 다정하게 캠핑을 즐기며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민수 너무 사랑스럽다", "로맨틱해야 하는데 웃기다", "머리에 잔디 묻은 줄도 모르고 신나서 말하는 게 너무 귀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