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 덕후들 사이서 '민초·레인보우 샤베트'만큼 호불호 갈리는 '슈팅스타'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31가지의 다채로운 아이스크림과 매 시즌 신메뉴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 만큼 인기가 있는, 또 인기가 없는 아이스크림도 존재한다. 


몇몇 아이스크림은 호불호가 크게 갈리기도 하는데 민트초코와 레인보우 샤베트가 그 대표적인 예라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이에 더해 '슈팅스타'가 새로운 호불호 아이스크림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인사이트Instagram 'yum_yum_cthj'


오랫동안 베스트 랭킹에 존재했던 슈팅스타는 쇼케이스에서도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유난히 돋보이는 아이스크림이다. 


안에는 팝핑캔디와 체리시럽이 들어가 달면서도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중에서 가장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해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슈팅스타의 매력을 '불호'의 이유로 꼽는다. 


인사이트Instagram 'da._.mogoyazip'


인사이트Instagram 'choi.seo.woo'


식감과 색감, 맛 조합이 별로라는 것이다. 특히 입안에서 오랫동안 톡톡 터지는 팝핑 캔디의 식감을 슈팅스타를 먹지 않는 첫 번째 이유로 꼽는 사람이 많다. 


이 때문에 슈팅스타는 민트초코, 레인보우 샤베트와 더불어 호불호 최강 '쓰리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미 "슈팅스타 싫어하는 사람도 있어?"라는 의견과 "슈팅스타는 민초급"이란 주장이 팽팽하다. 


앞으로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할 때 친구에게 할 질문 하나를 더 추가해야 할듯싶다. "슈팅스타 좋아해?"라고 말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