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싸들 사이서 유행 중인 '홍초+파워에이드+소주' 섞어 상큼달콤한 '태극주'

인사이트Instagram 'kim_kiwoong'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좋아 많은 애주가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소주 칵테일.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한번 먹어본 사람은 끊을 수 없다'는 내용과 함께 다수의 칵테일 사진이 속속 등장했다.


요즘 '인싸'들 사이서 핫하다는 이 칵테일의 이름은 바로 '홍초+파워에이드+소주'의 조합으로 탄생한 '태극주'다.


태극주는 천안 두정동의 술집 '행복감자'에서 판매되는 메뉴 중 하나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jho_2784'


인사이트Instagram 'k_c_hyeok'


파랑 빨간색 등의 영롱한 색감을 뽐내는 태극주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인싸술 태극주를 만드는 법은 간단하다. 먼저 소주, 파워에이드, 홍초를 준비한다.


준비한 맥주잔에 홍초를 3분의 1 정도 채운 후 소주를 따른다.


그다음 파워에이드를 따라주면 된다. 파워에이드를 따를 때는 살살 벽을 타고 따라주는 것이 포인트다.


인사이트Instagram 'cheol3231'


콜라, 맥주, 소주의 완벽한 콜라보로 만들어진 '고진감래'와 비슷한 맛이라 '알쓰'들도 쭉쭉 마실 수 있다는 후문이다.


해당 칵테일을 맛본 누리꾼들은 "이거 한번 먹어본 사람은 계속 먹게 됨", "진짜 인생 칵테일", "알쓰들도 먹을 수 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가오는 금요일 직접 만든 맛있는 칵테일 한 잔과 함께 여유를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