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출시 한 달 만에 리오더 들어가며 패피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아우터 맛집' 온앤온


인사이트온앤온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따뜻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우터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온앤온. 


온앤온은 그간 수많은 여배우, 인플루언서의 픽을 받아내며 어느덧 대세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온앤온이 오는 19일 단 하루,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온앤온의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인사이트온앤온


최근 온앤온은 오는 19일 0시부터 24시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앤온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데이는 네이버 쇼핑 브랜드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평소 눈여겨봤던 온앤온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가을·겨울 시즌 꼭 필요한 구스 패딩부터 온앤온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핸드메이드 코트와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코드 외에도 데일리 한 코디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인사이트온앤온


특히 출시하자마자 200% 리오더 생산에 들어간 체크 크롭 재킷,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경수진이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구스 숏 패딩도 준비돼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ieunse'

여러 셀럽의 픽에 오르며 10차 리오더까지 진행된 진주 소매 핸드메이드 코트와 아웃포켓 트위드 재킷 역시 마련돼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ieunse'


특히 이번 시즌 뮤즈 기은세가 SNS 언택트 룩북 촬영으로 픽한 가을 신상 또한 이날 단 하루, 시즌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온앤온


한편 온앤온의 2020 FW 신상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 B'와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4시간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온앤온 네이버 브랜드관 스토어찜을 하면 10%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소식받기를 설정하면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앤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