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베이지 그레이 바디에 모노그램 콕 박혀 고급미 폭발하는 '루이비통' 신상 미니백

인사이트LOOKin


[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아침저녁으로 선선하다 못해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완연한 가을이 찾아온 듯하다.


특유의 가을 냄새와 분위기로 어딘가 허전함을 느끼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차분하고 따뜻한 색감으로 당신의 쓸쓸한 마음에 온기를 불어넣어 줄 가방을 소개한다.


최근 대만 패션 사이트 룩인(LooKin)에는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에서 선보인 '펠리시 포쉐트(felicie pochette)' 가방 사진이 올라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LOOKin


포쉐트 펠리시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반듯하게 각이 잡힌 미니 핸드백 스타일로, 클러치백으로도, 지갑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가.


이번에 공개된 펠리시 포쉐트는 도브 그레이 색상으로, 크림 색상의 모노그램 프린트가 특징이다. 도브(Dove)는 웜톤의 베이지 그레이로, 특유의 차분함과 따뜻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메탈릭 체인과 스터드형 잠금장치의 골드 디테일이 화사함을 더한다.


루이비통의 장인정신을 두드러지게 하는 고급 가죽 라인 앙프렝뜨 가죽, 그레인 카우하이드(암소) 가죽 소재로 고급미는 기본으로 장착돼 있다.


인사이트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인사이트

LOOKin


특히 우아한 둥근 탑 라인과 함께 각진 실루엣의 하단부는 모던함과 세련미까지 더해 가을 스타일링 고민을 덜어주기에 딱이다.


탈착형 체인을 활용하여 숄더 백 혹은 크로스 백, 클러치 백 등 그날그날의 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미니 백이지만 수납력 역시 어마어마하다. 대형 수납공간 내부에는 플랫 포켓과 함께 두 개의 탈착형 내부 포켓이 적용됐다.


스타일리시한 엔벨로프 스타일의 파우치로 지퍼형 포켓과 카드 슬롯 8개가 있는 플랫 포켓이 함께 제공된다.


인사이트LOOKin


가을 특유의 차분한 감성을 담으면서도 화이트 모노그램의 세련미, 고급스러운 가죽과 디테일로 허전할 틈을 주지 않는 루이비통 펠리시 포쉐트.


이 가방으로 쓸쓸한 가을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따스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장착해보는 건 어떨까.

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국내에선 온라인 선런칭한 상태로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LOOKi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