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달라보이세호"...생애 첫 화보서 다이어트로 달라진 '명품 비주얼' 뽐낸 조세호

인사이트MLB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개그맨 조세호가 생애 첫 패션 화보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최근 조세호는 자신의 SNS 계정에 생애 첫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다이어트 후 확 달라진 모습으로 잘생기지도, 못 생기지도 않은 '잘못생겼다'라는 누리꾼의 재미있는 반응을 끌어낸 조세호가 생애 처음으로 패션 화보를 찍은 것이다.  


인사이트MLB


지난 23일 공식 공개된 조세호의 첫 패션 화보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MLB와 함께한 20 FW 모노그램 컬렉션 화보로 MLB의 프리미엄한 라인만큼 '슈퍼 리치 인플루언서' 조세호와 여자친구의 평범한 하루라는 콘셉트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 속 조세호와 배우 홍지윤은 럭셔리한 집을 배경으로 명품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조세호는 평소 유쾌한 매력을 자랑하는 것과 달리 화보에서 확 달라진 비주얼로 카리스마를 뽐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인사이트MLB


특히 이번 화보는 조세호와 홍지윤, 그리고 프리랜서 모델 구종근이 시크한 집사 역할로 참여해 화보와 영상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조세호를 포함한 이들의 케미에 누리꾼은 '조세호 달라 보인다', '신선하면서도 숨겨진 재미 요소들이 있어 MLB와 찰떡이다', '이 조합 영원히 갔으면 좋겠다'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조세호의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은 MLB 유튜브 공식계정 '믈브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LB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