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30종의 수분영양소를 한 병에 꽉 채워 담은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트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에스트라는 30종의 수분영양소를 한 병에 꽉 채워 담아 수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피부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의 성분 및 비율에 근접하게 구현해 연약한 피부에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30종의 아미노산, 미네랄 등으로 이루어진 피부장벽 수분 에너지 콤플렉스 BMFTM(Barrier moisturizing factor)가 연약한 피부의 속건조 ∙ 속당김을 개선한다.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시 피부 속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 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아토베리어365에서 약 2년 만의 신제품"이라면서 "에스트라의 베스트셀러 아토베리어365 로션과 크림처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역시 소비자의 많은 손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스트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몰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카카오톡 친구에게 출시 소식을 공유하면 체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얼리스타터 체험단'(9.21~23), 샘플 사용 후기를 남기는 '수분충전 후기 이벤트'(~10.13)도 진행된다. 이번 신제품은 에스트라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