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고 '민트초코'로 마무리하면 깔끔하다며 '민초파' 인증한 아이즈원 김채원

인사이트YouTube 'Mnet Official'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아이즈원 김채원이 민트 초코 맛이 좋다며 남다른(?) 취향을 밝혔다.


지난 21일 엠넷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IZ*ONE CHU [ON TACT/먹방CAM] 채원이 보여주는 먹방의 정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보쌈, 중국 당면 등 핫한 음식을 먹으며 '먹방'을 진행하는 김채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식사를 마친 김채원은 극강의 호불호를 자랑하는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가져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net Official'


그는 "대망의 민트초코다"라며 크게 한입 떠먹었다.


이어 김채원은 "밥 다 먹고 민트초코를 먹으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는 아이스크림을 남김없이 싹싹 긁어먹으며 연신 "너무 맛있다"라고 외쳤다.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을 자랑하는 민트초코는 상쾌한 '치약'을 연상케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net Official'


김채원의 발언은 민트초코를 먹으면 양치를 한 것처럼 입안이 상쾌하다는 의미인 것으로 보인다.


해당 영상을 접한 민초파 누리꾼은 "참미각을 가졌다", "그게 매력이다" 등 공감을 표현했다.


이와 달리 반민초 누리꾼은 "생각만 해도 싫다", "치약 맛인데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등 상반된 의견을 쏟아냈다.


한편 김채원이 출연하는 Mnet '아이즈원츄 - ON:TACT'는 오는 23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YouTube 'Mnet Official'


인사이트기사 내용과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YouTube 'Mnet Offici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