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역대급 패키지로 SNS 대란 일으킨 맥 '파우더 키스' 국내 정식 출시

인사이트MAC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시크한 블랙 이미지를 탈피한 역대급 패키지로 SNS에서 대란을 일으켰던 맥의 스페셜 패키지가 드디어 국내 상륙한다.


20일 글로벌뷰티 브랜드 맥(M·A·C)은 중국에서 한정판으로 먼저 출시된 '파우더 키스 립스틱 스페셜 패키지'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주인공은 SNS에 먼저 공개되면서 매장 문의가 빗발치게 만든 '한정판' 총알 립스틱이다.


인사이트MAC


맥이 작정하고 출시한 이번 한정판 립스틱은 유광, 무광 모두 검은색만 고집하던 맥이 처음 선보인 디자인으로, 립스틱 컬러와 똑같은 색을 패키지에 입힌 것이 특징이다.


정식 명칭은 '파우더 키스 스페셜 패키지'로 입술 위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며 출시 직후 수많은 코덕들의 사랑을 독차지 한 바 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 '파우더 키스'는 아이코닉한 컬러의 한정판 무광 패키지로 출시돼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했지만 국내에서는 구매할 수 없어 아쉬움을 샀다.


인사이트MAC


그럼에도 끊이지 않는 문의와 소비자들의 강력한 출시 요구에 힘입어 결국 맥은 '파우더 키스' 스페셜 패키지를 긴급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스페셜 패키지는 지난 21일 맥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선런칭했고, 선런칭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당일 품절 사태를 빚었다. 


맥 공식 온라인 몰 상품이 전량 소진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은 9월 25일 전국 맥 백화점 및 매장 출시를 기다리는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Instagram 'b_bangg_'


출시 컬러는 모두 2가지로, 맥 립스틱 중에서도 베스트셀러에 속하는 '디보티드 투 칠리'(Devoted to chili)와 '멀 잇 오버'(Mull it over)로 구성됐다.


'디보티드 투 칠리'는 맥의 전설적인 히트 컬러 '칠리'를 파우더 키스식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따뜻한 브릭 컬러를 담았다. '멀 잇 오버'는 톤그로 없이 어떤 피부에나 잘 받아 MLBB의 대명사로 통한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더티 피치 컬러를 담았다.


무엇보다 이 두가지 색상은 같이 바르면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배가 되는 '꿀조합 컬러'로 불려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파우더 키스'는 입술 위 베일을 얹은 듯 부드러우면서도 매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겉보속촉'의 정석이라 불린다. 각질 부각 역시 없어 건조한 입술이 걱정인 이들에게도 적격이다.


인사이트MAC


요즘처럼 마스크가 필수가 되어버린 요즘 끈적함 없는 보송한 립스틱을 찾고 있다면 디자인부터 색감까지 완벽함을 자랑하는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의 스페셜 패키지를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


해당 제품은 이미 SNS에서 숱한 화제를 모은 만큼 내일인 25일 전 매장 공식 출시 직후에도 '품절대란'을 낳을 것으로 예상되니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맥 공식몰이나 맥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