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과+비트+당근 꿀조합으로 현대인들 필수템 등극한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ABC 주스'

인사이트서울우유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전 세계를 잠식한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이 전 연령대에 걸쳐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건강과 관련된 먹거리들이 크게 주목받고 있는데 그중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넣고 갈아 만든 ABC 주스가 전 세계적으로 열풍이 불고 있다.


인사이트서울우유


'ABC 주스'는 사과와 비트, 당근을 갈아서 만든 과채 주스로 각 원재료의 앞글자를 따서 ABC 주스라 불리며 식이섬유와 각종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현대인들의 부족한 영양소 공급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신선한 야채나 과일을 매번 손질하고 이를 챙겨 먹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인사이트서울우유


최근 '서울우유'는 건강관리에 민감한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찾아 마실 수 있는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ABC 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의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ABC 주스'는 100% 과즙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냉장 주스로 합성향료와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서울우유


실제로 해당 제품은 생산·유통·판매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 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신선함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과일 야채 고유의 맛과 풍부한 영양은 물론 과육이 추가되어 새로운 식감의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인사이트서울우유


무엇보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ABC 주스'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ABC 주스를 직접 제조하기에는 손질과 뒷정리가 걱정돼 선뜻 시도하기 쉽지 않던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야채 100% 주스이다.


이외 아침에주스 프리미엄 상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라인으로 함께 출시된 오렌지주스도 무향료, 무첨가물의 100% 과즙 순수 주스로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