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일 동안 '45kg' 감량한 유튜버 양수빈의 놀라운 얼굴 변화 과정

인사이트YouTube 'AW KIMHYEON22'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다이어트 성공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유튜버 양수빈이 500일 동안의 변화 과정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양수빈의 유튜브 채널에는 '500일 동안 나의 얼굴 변화, 그리고 인바디 변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앞서 그는 지난해 5월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177cm 키에 131kg으로 초고도비만이었던 그는 지난 3월 36kg을 감량하고 현재 45kg까지 감량에 성공해 날씬해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양수빈'


그는 이번에 올린 영상을 통해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세히 공개했다.


영상에는 곤약 젤리와 야채 등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꾸준히 운동을 하는 양수빈의 모습이 담겼다.


통통하게 살이 오른 얼굴, 살짝 접히는 턱살로 시작한 그의 다이어트.


고통을 참고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던 그는 "다시는 폭식을 하지 않겠습니다. 양수빈 씨 반성하세요. 이게 뭡니까"라며 자신을 채찍질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양수빈'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르자 둥글었던 턱선이 점점 날렵해져 가기 시작했다. 이목구비도 더욱 선명해졌다.


힘든 다이어트 과정에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꾸준히 운동과 식이요법을 이어오며 노력을 한 그는 결국 아름다워진 외모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 정도라면 어떤 일이라도 해낼 사람이다", "다이어트하다 힘들어서 포기했는데 영상을 보고 나도 오늘부터 시작하기로 했다", "의지력이 정말 대단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YouTube '양수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