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투페이스드 광고 찍으랬더니"...미친 소화력으로 역대급 화보 만든 오마이걸 유아

인사이트투페이스드 @toofacedloveskorea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러블리 매력 '끝판왕' 오마이걸 유아가 코덕들이 사랑하는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의 뮤즈가 됐다.


최근 투페이스드는 유아와 함께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인사이트투페이스드 @toofacedloveskorea


"너일 때 제일 이뻐"라는 메시지와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브랜드 이미지와 유아의 다양한 매력은 해당 화보에서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공개된 '본라이크디스' 캠페인 화보 속 유아는 컨셉에 따라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다.


인사이트투페이스드 @toofacedloveskorea


먼저 흰 셔츠로 스타일링한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는 의상처럼 깨끗하고 결점 없는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매치해 '빛주얼'을 완성했다.


인사이트투페이스드 @toofacedloveskorea


또 트렌디하면서 힙한 메이크업의 안무 연습실 씬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이때도 유아의 피부는 빈틈없이 초밀착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으로 본연의 피부처럼 촉촉하게 빛났다.


인사이트투페이스드 @toofacedloveskorea


공연 연출 씬에서는 그동안 오마이걸에서 보여줬던 유아의 이미지와는 다른 화려한 글램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활동적인 면모를 강조했다.


해당 화보는 '내 피부처럼 밀착되는 무결점 커버리지와 촉촉한 네츄럴 피니쉬', '가장 나답고 당당하게 빛날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라는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의 키 메시지를 제대로 전달한다.


유아는 추후 공개될 영상 콘텐츠를 통해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 이를 전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인사이트투페이스드 @toofacedloveskorea


투페이스드 측은 "오마이걸 유아는 인형 같은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춤 실력으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한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컨셉부터 매혹적이고 파워풀한 컨셉까지 모두 소화하는 다양한 매력을 가져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캠페인 진행 배경을 밝혔다.


아울러 이달 온라인(SSG.com, 카카오 선물하기) 및 오프라인(롯데월드몰, 신세계강남 등) 판매 채널을 통해 투페이스드의 '본라이크디스' 제품을 구매하면 유아의 매력이 가득 담긴 포토카드 4장 중 1종이 랜덤 증정된다.


인사이트투페이스드 @toofacedloveskorea


생기발랄한 유아처럼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투페이스드(@toofacedloveskorea)를 만나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