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머리서 풍성한 은발로 확 바껴 유저들 동공 지진 일으킨 롤 '리신' 신스킨

인사이트리그 오브 레전드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라이엇 게임즈가 앞서 예고했던 '2020 롤 신스킨'들을 하나둘씩 공개하기 시작했다.


현재까지 기존 목표로 한 신스킨들은 오른, 스카너, 노틸러스를 제외하고 모두 나온 가운데 추가로 새로운 스킨을 얻을 챔피언 목록이 공개돼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바로 리신, 아우솔, 신지드, 자크 등이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리그 오브 레전드


인사이트Instagram 'leagueoflegendskorea'


그중에서도 압도적인 인기를 끄는 챔피언이 있다면 역시 '리신'이 아닐까 싶다.


유저들이 정글에서 흔히 발견했던 리신은 머리카락이 아예 없고 두건으로 눈을 가리고 다니는 모습이었다.


이번에 새롭게 변신한 모습을 보면 "이게 리신이라고?"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빈약했던(?) 두피가 풍성하고 찰랑거리는 은색 머리카락으로 가득 뒤덮인 것은 물론 화려한 무늬의 갑옷까지 갖춰 입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리그 오브 레전드


스님에서 아이돌로 180도 변신하며 그야말로 레전드를 찍은 리신은 공개되자마자 수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유저들은 "리신 뭐야...? 너무 멋있잖아...?", "머머리 리신이 아니라니", "은발 진짜 찰떡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모로 탈바꿈한 리신이 과연 게임상에서도 외모만큼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