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똥집 어디까지 먹어봤니?"···메인 메뉴보다 맛있다고 입소문 자자한 '똥꼬치킨' 똥집

인사이트똥꼬치킨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이 집은 사이드 메뉴가 더 맛있다고~"


각 음식점은 저마다 그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인 메뉴들이 있다.


대표 메뉴들은 이미 잘 알려진 맛이라 믿고 먹는 음식이지만 '맛잘알' 고수들은 그 집의 또 다른 '비밀'을 알기 마련이다.


메인 메뉴 말고도 꼭 시켜 먹어야 한다는 사이드 메뉴 같은 것 말이다. 진짜 '맛잘알'들 사이에서 유명하다는 똥꼬치킨의 사이드 메뉴도 그 예다.


치킨 덕후들 사이에서 메인 메뉴 못지않은 비주얼과 중독성을 자랑한다 소문난 똥꼬치킨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추천 치킨 메뉴를 소개한다.


인사이트똥꼬치킨 


똥꼬치킨 하면 똥집 통마늘 구이를 빼놓을 수 없다. 이름만으로도 벌써 맛있는 이 음식은 맥주 안주로 최고라고.


오동통한 똥집과 통마늘, 청양고추와 함께 똥꼬만의 특제소스를 함께 볶아 만든 똥집 요리다.


술안주로도, 밥이랑도 어울리는 데다 단짠단짠의 교과서 같은 중독성 강한 맛이라 한 번 먹으면 빠져들어 계속 생각나는 맛을 자랑한다.


인사이트똥꼬치킨


사이드 메뉴뿐만 아니라 치킨도 정말 맛있다. 똥꼬치킨의 메인 소스인 똥집 통마늘 구이 소스(특제 소스)가 들어간 블랙홀 치킨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


'단짠의 정석' 소스와 함께 볶아진 마늘과 고추가 치킨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이 치킨을 맛본 뒤 포장하러 발걸음을 다시 돌려 가게에 방문한 평가단이 많았을 정도로 시식 평가 당시 호평을 받은 메뉴다.


인사이트똥꼬치킨


고소한 치즈 향과 함께 허니버터의 맛이 바삭한 치킨과 함께 어우러져 10·20대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뿌리꼬치킨도 꼭 맛보자.


코로나19 사태로 불안하고 선선한 가을 날씨가 찾아왔지만 외출을 못 해 우울하다면 똥꼬치킨의 '세젤맛' 메뉴들을 시켜 '돼지 파티'를 즐겨보는 게 어떨까.


치킨 덕후들이 인정했을 정도로 맛있다고 하니 오늘 저녁은 똥꼬치킨의 메인 메뉴, 사이드 메뉴가 딱이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