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떡볶이+BBQ황금올리브+처갓집슈프림맛 치킨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치킨매니아 신상

인사이트Instagram '1oo392'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가게마다 제일 맛있는 메뉴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지난 14일 치킨매니아가 새롭게 선보인 레게노치킨 시리즈 '싹쓰리치킨'이 주목받고 있다.


레게노치킨 시리즈 2탄인 싹쓰리세트는 매콤한 떡볶이에 바삭하고 고소한 프라이드치킨과 부드럽고 달콤한 양념치킨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특히 업계별 드랜드의 유명한 치킨과 분식을 선보여 대중들의 입맛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1oo392'


세트에 담긴 떡볶이는 매콤 달콤한 신전 떡볶이가, 프라이드치킨은 BBQ의 황금올리브가, 양념치킨은 처갓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슈프림 양념치킨이 생각나는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세 종류를 맛볼 수 있는 싹쓰리 치킨은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양이 많아 '갓성비' 치킨으로도 불린다.


이에 해당 세트를 맛본 누리꾼들의 후기가 SNS 등에 속속 올라오는 등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1oo392'


들려오는 후문에 의하면 바삭한 치킨은 제대로 육즙이 차있고, 양념치킨은 달짝지근한 소스가 포인트다.


여기에 떡볶이는 후추 향이 강하게 나는 꾸덕꾸덕한 소스로 매콤 달콤한 맛의 떡볶이라고 전해진다.


누리꾼들은 "이거 진짜 레게노(LEGEND의 D을 O로 봐 LEGENO로 읽은 것으로 레전드)다", "싹쓰리 진짜 강추한다", "치킨+떡볶이 당기면 무조건 각"이라는 등 입 모아 극찬했다.


오늘 밤 출출한 배를 달랠 든든한 이 조합으로 새로운 맛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1oo39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