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엘, 선케어 전속 모델로 배우 고은아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자이엘


[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자이엘이 배우 고은아를 선케어 라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자이엘의 새로운 얼굴이 된 고은아는 인기 아이돌 그룹 엠블랙 출신인 동생 미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방효진'의 일상을 공개하며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이엘 마케팅 담당자는 "고은아는 일반인 '방효진'과 연예인 '고은아'의 모습을 오가며 단순한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한 파인 뷰티를 추구하는 자이엘의 정체성과도 잘 맞아 떨어져 쉽고 편안한 피부표현을 돕는 선케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자이엘은 선케어 라인 모델 선정을 기념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피네 선CC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고은아를 내세워 화보 촬영, 유튜브 방송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자이엘


고은아가 모델로 나서는 자이엘의 피네 선CC는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만능 선크림이다.


이 제품은 자이엘이 개발 및 특허 등록을 마친 마이크로 배리어™를 함유하여 사계절 내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피부 속에 미세먼지가 침투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는다.


피부 톤 정리 및 톤업 효과도 잇으며, 수분 함량이 높아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남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고은아의 피네 선CC 화보 촬영 현장은 오는 22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