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장마철 예민해진 피부에 제안하는 머드 클렌징의 세계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한여름 장마와 마스크로 인한 답답함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라면 머드를 담은 클렌징 제품들을 소개한다.


AHC '프렌치 스파 그린 머드 클렌저'는 프랑스산 순도 100% 미네랄 그린 머드를 사용해 피지,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해주는 항균 클렌저다.


프랑스의 청정 화산지역인 오르베뉴 지역에서 생산되는 순도 100% 미네랄 그린 머드가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해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한다.


클렌징 티슈, 클렌징 오일, 클렌징폼 등 여러 단계를 거칠 필요 없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노폐물을 다 씻어내줘 간편하다.


게다가 미네랄이 풍부해 머드 팩을 한 듯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세라마이드, 아미노산, 콜라겐, 히알루론산등이 함유되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보호 및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온더바디


시슬리 '프리-샴푸 퓨리파잉 마스크'는 깔끔하게 두피와 헤어를 딥클렌징해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헤어 마스크 제품이다.


화이트 클레이와 자바티 추출물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가벼운 텍스처가 두피의 과도한 피지와 불순물을 제거하여 청정한 헤어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 가능하며 가려움의 원인인 두피 밸런스를 맞춰주는 효과도 있다. 제품을 두피에 고르게 도포하고 10분 후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온더바디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사해머드 바디클렌저'는 머드팩과 클렌징의 2 in 1 기능을 담아 샤워만으로 푸석한 바디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바디 클렌저다.


미네랄이 풍부한 이스라엘 사해 머드가 함유된 특별한 포뮬러로 피부에 쌓인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한다.


초미세먼지를 99.8% 세정할 정도로 강력한 딥클렌징을 해주면서도 세계 각지의 귀한 스파 원료와 식물 유래 오일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히비스커스, 베르가모트, 자스민 등 선택이 가능해 욕실에 풍부하게 퍼지는 향까지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