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도 출시해달라고 난리 난 일본 배스킨라빈스 '팥 맛' 아이스크림

인사이트Instagram 'masa500901'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너무나도 다양한 맛으로 매번 우리를 고민의 늪에 빠트리는 배스킨라빈스.


세상의 모든 맛을 모아놓은 것만 같은 배스킨라빈스지만 일본에는 우리나라에 없는 새로운 맛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이웃나라 일본 배스킨라빈스에는 팥을 사용한 아이스크림이 존재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에만 존재하는 배라의 팥 아이스크림이 화제가 돼 할미 입맛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인사이트Instagram 'hasumic'


인사이트Instagram 'uoo_sr'


다이나곤 팥(大納言あずき)으로 불리는 이 아이스크림은 홋카이도 산 팥을 사용해 만든 순수한 팥 아이스크림이다.


팥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어 달콤한 맛은 물론 씹는 재미까지도 선사한다.


다이나곤 팥에 얽힌 한 가지 이야기는 이 맛이 일본 내에서 늘 압도적으로 최하위권을 기록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없애지 않느냐라는 질문에 일본 배스킨라빈스 측은 "인기가 없더라도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맛은 남겨두고 싶다"라는 감동적인 말을 했다고 전해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anhuukun'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 팥 덕후인데 먹고 싶다!", "우리나라도 출시해 주면 안 되나", "오늘부터 출시될 때까지 숨 참는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일본을 방문해 실제로 맛을 본 일부 누리꾼들은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음"이라는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기도 했다.


혹시 일본을 방문할 일이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없는 일본 배라의 팥 아이스크림에 꼭 도전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samukuran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