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진 테두리+유광 유리' 강조된 5.4인치 아이폰12 후면 사진이 유출됐다


인사이트EverythingApplePro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올가을 출시 예정인 아이폰12(가제)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발매 이전부터 엄청난 기대를 받으며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가장 작은 사이즈 모델인 5.4인치 아이폰의 후면 사진이 유출됐다.


최근 각종 SNS와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폰12 5.4인치 후면 사진"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공유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아이폰12 5.4인치 모델의 후면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Phone Arena


카메라 렌즈는 2개가 삽입돼 있으며, 전체적으로 유광 유리로 구성돼 있다. 컬러 또한 다양해 제각각의 매력을 뽐낸다.


또한 기기의 테두리는 아이폰5처럼 반듯하게 각져있다. 깔끔하면서 시크한 느낌을 준다는 평을 받는다. 


아이폰12 5.4인치 모델은 이전에 발매된 SE 모델보다 크기는 작지만, 화면은 더 넓게 출시될 전망이다. 아이폰12와 달리 홈버튼이 있는 아이폰SE의 화면 크기는 4.7인치다.


아이폰12는 상하 베젤이 최소화된 노치 디자인의 외형을 갖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이 때문에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EverythingApplePro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발매 이전의 추측일 뿐이다. 공신력 높은 전문가들의 의견으로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실제 출시 모델은 얼마든지 차이가 날 수 있다.


한편 애플은 올해 5.4인치 아이폰12, 6.1인치 아이폰12 맥스, 6.1인치 아이폰12 프로, 6.7인치 아이폰12 프로맥스 등 4개 모델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출시 예정일은 코로나19로 인한 부품 수급 문제로 당초 알려진 9월이 아닌 10월이 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