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함 폭발하는 뚱대창+연어회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홍대 '뚱대창연어덮밥'

인사이트Instagram 'im_mukst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만인이 사랑하는 고소한 '대창'과 담백한 '연어', 그 둘이 만나면 도대체 어떤 환상의 맛을 낼까?


상상만으로도 군침을 돌게 하는 훌륭한 둘의 조합이 핫플 홍대에 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대창 대장들이 꼭 먹어봐야 할 덮밥'이라는 글과 함께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를 짓게 하는 사진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게시물에는 대창과 연어, 양파까지 다양한 재료들이 꽉 찬 덮밥 사진이 담겨있다.


인사이트Instagram 'im_muksta'


인사이트Instagram '2_jee_'


고소하고 담백한 대창에 윤기 좔좔 흐르는 연어까지 얹어 훌륭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해당 덮밥은 홍대 연남동에 있는 '육구덮밥'집의 대표 메뉴다.


이곳의 유명 메뉴인 '대창연어덮밥'은 다른 덮밥집보다 더욱 특별하다.


바로 담백한 연어와 오동통한 뚱대창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대창연어덮밥'을 주문하면 영롱한 빛깔의 연어와 육즙 가득한 대창이 한 상 가득 차려져 나온다.


인사이트Instagram '2_jee_'


덮밥에 함께 더해진 향긋한 부추와 탱글탱글한 달걀노른자는 덮밥의 풍부한 맛을 한층 더해준다.


해당 덮밥을 먹어본 누리꾼들은 "불 맛나는 양념이 최고다", "한 입 먹는 순간 육즙이 좔좔", "두툼하게 썰린 연어가 대박이다", "진짜 잊지 못할 맛이다"라는 후기를 전했다.


만일 이 글을 읽은 당신의 입에 침이 한가득 고였다면, 오늘 저녁 단짠단짠 중독성 있는 양념에 밥 한 공기 가득 담은 덮밥 한 그릇을 먹어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deliousy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