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찰떡 위에 꼬숩달달 흑임자 크림 가득해 '할매 입맛' 저격하는 편의점 신상 '흑임자 케이크'

인사이트Instagram 'early_foodapter'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할매입맛' 소비자들의 심장을 저격하는 흑임자 간식이 편의점에 등장했다.


최근 흑임자 등을 활용한 디저트류가 각광받으며 식품업계에서는 다양한 관련 간식을 출시하고 있다.


편의점 역시 관련 상품을 내놓으며 흑임자 열풍에 가세하는 추세다.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한 흑임자 디저트가 최근 할매입맛 덕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소개한다.


지난 5월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신상품 '흑심가득 흑임자씨'가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bang_hyojin'


통통 튀는 이름만큼 색다른 맛을 자랑하는 흑심가득 흑임자씨는 쫀득한 찰떡 시트가 들어간 케이크 디저트다.


흑심가득 흑임자씨는 쫀득한 찰떡시트와 고소한 흑임자 크림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폭신한 케이크 시트 아래에는 쫀득한 떡 시트와 달콤한 연유 크림이 가득하다.


고소하면서 달콤하고, 푹신하면서 쫀득한 네 가지 재료의 맛과 식감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포인트다.


인사이트Instagram 'bbang_hyojin'


뚜껑을 열자마자 풍기는 고소한 흑임자 냄새가 풍미를 자극한다. 또 고소한 검은깨가 콕 박혀 있어 더욱 먹음직스럽다.


해당 디저트를 맛본 누리꾼들은 "떡이랑 찰떡궁합이다", "고소하면서 달콤하고 쫄깃한 맛이다", "편의점에서 이 정도의 퀄리티라니 훌륭하다"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맛도 식감도 즐거운 편의점 '흑임자 케이크'. 꼬숩 달달한 흑임자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지금 바로 가까운 편의점으로 달려가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만 독특한 음식에 도전하는 것을 꺼리는 이들이라면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인사이트Instagram 'bbang_hyojin'


인사이트Instagram 'sunny_p0420'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