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 뿌링클 나왔다"...BHC 핵매운 '뿌링맵소킹' 치킨 출시

인사이트Instagram 'yuan_jeong'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BHC치킨이 청양고추와 스모크 향이 만난 새로운 개념의 매운맛 치킨을 출시했다.


지난 6일 BHC치킨은 중독성 강한 매운맛이 특징인 '맵소킹'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BHC에 따르면 맵소킹은 '매운맛 소스 치킨의 강자'라는 의미가 담겼다.


해당 시리즈는 새로운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밴 맛으로 '양념맵소킹콤보'와 '뿌링맵소킹콤보'의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uan_jeong'


그중 '뿌링클 매운 버전'이라 불리는 '뿌링맵소킹'은 치킨 위에 매콤 달콤한 맛이 담긴 시즈닝을 버무렸다.


'맵단짠'을 자랑하는 맵시즈닝은 매운맛과 달콤한 맛 뿐만 아니라 스모크 향을 더한 것이 포인트다.


뿌링맵소킹 주문 시에는 매운맛의 최강자를 가르는 BHC만의 차별화된 디핑소스 '맵소사' 소스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출시된 또 다른 메뉴 '양념맵소킹'은 치킨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의 알싸한 매운맛에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특제소스가 입혀졌다.


인사이트Instagram 'yuan_jeong'


양념맵소킹은 시리즈별로 한 마리, 윙, 다리, 콤보(윙+다리)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각종 SNS에는 벌써부터 '맵소킹 시리즈'와 관련한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이들의 후기에 따르면 "화끈한 매운맛이 중독적이다"라는 후문이다.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BHC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치킨은 출시 후 5년간 누적 판매량이 34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