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 리비에라 정신 담은 쥬얼리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레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프랑스 모던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는 리비에라 정신을 담은 컬러 스톤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비에라는 프레드 사무엘에게 꿈의 장소였다.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빛으로 가득 찬 그곳은 라틴 아메리카에서 보낸 어린 시절과 그의 바다를 향한 사랑, 끊임없는 삶의 환희를 불러일으켰다.


영감의 주요한 원천으로서, 리비에라는 자연스럽게 컬러 스톤을 향한 주얼러 사무엘의 열정에 환한 빛을 밝혀주었다.


올 여름 메종 프레드의 창작물들은 이 지중해 송가의 시를 포착해 노래한다. 찬란하게 빛나는 신제품들뿐만 아니라 햇빛 가득한 아이콘 제품들까지, 리비에라 정신이 고스란히 배어있는 셀렉션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레드


프레드 사무엘의 행운의 숫자 8에서 영감을 받아 선박의 매듭과 렘니스케이트로 구현된 샹스 인피니의 더블 매듭은 터쿼이즈 래커 장식으로 더욱 돋보인다.


바닷물과 모래 위에 일렁이는 반짝이는 햇빛을 담은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된 옹브레 펠린느 컬렉션도 빼놓을 수 없다.


옐로 골드의 유연한 라인과 어우러진 파베 다이아몬드 광채가 매력적인 벨 리브 컬렉션을 완성하는 컬러 스톤들, 특히 아콰마린 색조의 스톤들은 마치 지중해가 다듬은 듯 부드러우면서도 비대칭 원형으로 빛나는 조약돌 형태를 띠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레드


빛으로 가득찬 빵 드 쉬크르 컬렉션의 카보숑컷 스톤들 역시 핑크와 옐로 또는 화이트 골드와 조화를 이루며 환한 태양 프리즘처럼 눈부신 광채를 발산한다.


마지막으로, 여름 색상 케이블과 다이아몬드 또는 래커, 그리고 멀티 컬러 스톤이 장식된 버클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포스텐 브레이슬릿도 바다와 삶의 환희를 향해 찬사를 보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