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쓸어 담더니 '개인 연습실+다락방'까지 갖춘 럭셔리 하우스로 이사한 정동원

인사이트TV조선 '아내의 맛'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미스터트롯의 슈퍼스타 중 한 명인 정동원이 경남 하동에 위치한 새 집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아내의 맛)'에서는 남승민, 임도형이 정동원의 새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정동원은 남승민, 임도형에게 집안 곳곳을 소개해 줬고, 이들은 "집이 진짜 좋다"라는 말을 연신 내뱉었다.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베이지 그레이 톤의 깔끔한 거실의 모습이었다. 한눈에 봐도 넓은 거실의 모습은 깔끔하게 정돈돼있어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조선 '아내의 맛'


정동원은 "여기가 바로 나의 부엌!"이라는 말과 함께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주방도 공개했다.


새 집 중 하이라이트 부분은 정동원의 방이었다. 민트색 벽지가 눈길을 사로잡은 정동원의 방에는 팬들에게 선물 받은 물건들이 곳곳에 놓여있었다.


게다가 정동원의 새 하동 하우스에는 음악에 대한 정동원의 열정을 뒷받침할 수 있는 음악실이 마련돼 남승민과 임도형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이들은 즉흥적으로 깜짝 합주 공연을 펼치며 방구석 콘서트를 개최해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조선 '아내의 맛'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