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최근 'MZ세대' 환호할 힙한 분위기로 변신해 인기 상승 중인 카페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대한민국 대표 커피 전문점 중 하나인 '투썸플레이스'가 힙해졌다. 


과거 유럽 감성의 잔잔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인기를 끌었던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컨텐츠들로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필두로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이는 컨텐츠들은 젊은 층을 노린 디지털 소통 전략으로 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현재 투썸플레이스는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를 진행 중이다. 


여름 시즌 동안 투썸플레이스의 제품들을 힙하고 트렌디한 방식으로 풀어내 총 101개의 콘텐츠를 선보이는 해당 캠페인은 투썸이 지향하는 발랄하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긍정적인 반응들을 이끌어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뿐만 아니라 SNS계정을 통해 퀴즈나 문답 형식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MZ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2로 끝나는 날마다 진행되는 '투썸왔썸 DAY'이다. 해당 이벤트는 퀴즈와 경품 지급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매번 다른 방식의 독특한 퀴즈들과 경품 라인업이 참여자들의 기대감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전속 모델인 배우 남주혁을 활용한 유튜브 컨텐츠들도 눈길을 끈다. 


특히 최근 대세로 떠오른 MBTI 검사를 활용한 '남주혁 커피 MBTI' 영상은 "남주혁 MBTI는 CUTE 아닌가요?", "목소리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이 청량해"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핑키초키 도넛 케이크 챌린지', '김태진과 남주혁의 빙수 토핑 대결' 등의 영상들도 확인해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이번 여름시즌 디지털 캠페인에 대해 투썸플레이스 측은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힙'한 컨텐츠들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앞으로 남은 여름동안 투썸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기대를 더했다. 


투썸플레이스가 준비한 이벤트들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지금 공식 인스타그램을 확인하길 바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