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착한 성분만 듬뿍 담았는데 세정력+유화력 다 잡은 '포밤' 카멜리아 밀크 클렌징오일

인사이트포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도무지 잦아들 기미를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사태에 어느새 마스크는 몸의 일부가 되어버렸다.


하루 종일 답답한 마스크를 착용하다 보니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자고 일어나면 울긋불긋 올라와 있는 뾰루지 때문에 고민이라면 피부 탄력은 물론 진정에도 효과가 있는 포밤 카멜리아 밀크 클렌징 오일을 눈여겨보자.


인사이트포밤


포밤의 카멜리아 밀크 클렌징 오일은 어떠한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피부를 가진 배우 이영애가 피부관리로 사용하는 오일로 유명한 '동백오일'이 무려 60.99%나 함유되어 있다.


고가의 성분이 함유된 만큼 포밤의 카멜리아 밀크 클렌징 오일은 클렌징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기도 한다.


인사이트포밤


무엇보다 카멜리아 밀크 클렌징 오일은 흔히 클렌징 오일이라고 하면 피지 분비가 더 되어 답답할 것 같은 오해를 말끔히 씻어주는 유화력을 갖고 있다.


클렌징 오일이 워터처럼 유화돼 오일 잔여감이 하나도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 됨으로써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 물에 닿자마자 뽀얗게 변하는 밀키한 제형으로 노폐물과 과다 분비된 피지들을 말끔하게 청소 해준다.


인사이트포밤


건강하고 착한 성분으로 꽉 차 있음에도 세정력이 좋아 워터프루프 제품부터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방에 해결해주는 '클렌징 끝판왕'이라 할 수 있겠다.


혹 지금껏 메이크업을 지울 때 눈시림으로 고생하거나 클렌징 오일 사용 후 유화가 잘 되지 않아 뿌옇게 되는 등 불편함을 느껴 클렌징 오일 사용을 꺼렸다면 밀키한 제형의 포밤 클렌징 오일로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고가의 성분을 듬뿍 넣어 만든 프리미엄 클렌징 오일인 만큼 그간 경험한 적 없는 클렌징 오일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포밤


한편, 포밤은 8월 한달 동안 카멜리아 밀크 클렌징 오일 2개 구매 시 30% 할인해주는 스페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천연 성분으로 촉촉한 보습력 뿐만 아니라 입술 혈색을 살려주는 '듀얼립밤'제품을 단돈 990원(정상가 1만 2천 원)에 판매한다. 할인행사 관련 내용은 포밤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포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