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무더운 날씨+마스크로 잔뜩 달아오른 피부, 얼음 올려 놓은 듯 시원하게 해줄 '쿨링 뷰티템' 2가지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요즘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데 마스크까지 착용해야 하니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마스크가 얼굴에 닿으면서 열이 올라 붉어지는가 하면 메이크업도 쉽게 무너져 내린다.


만약 이런 피부 고민이 있다면 지금 여길 주목하자. 붉게 달아올라 땀으로 범벅된 피부에 짜릿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신박템이 있으니 말이다.


피부 열감으로 인해 늘어지는 모공을 케어해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떨어뜨리는 땀과 번들거림을 가려줄 2가지 아이템을 소개한다.


얼음을 올려놓은 듯한 마법 같은 쿨링감, #아이스파데 '에스프리끄 쿨 BB 스프레이'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여름은 폭발하는 피지와 걸핏하면 흐르는 땀으로 공들여 한 메이크업을 너무도 쉽게 무너지게 한다.


따라서 대부분 여름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지속력이 강한 베이스 제품이다.


아이스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을 가진 에스프리끄의 '쿨 BB 스프레이'는 이런 이들에게 필수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끈적임이 1도 없는 산뜻한 제형에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지속력과 커버력은 물론 강력한 쿨링감까지 자랑해 '얼음파데, 아이스파데'로 통한다.


액상 타입의 BB 텍스처를 스펀지에 적당히 묻힌 후 톡톡 두드리며 펴 발라주면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주어 보송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이뿐만이 아니다. 모공, 주름 등 각종 피부 요철을 쫀쫀하게 커버해주며 탄력있어 보이고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에센스, 선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까지 무려 5가지 효과를 볼 수 있어 메이크업 시간을 줄여준다고.


그리고 물과 땀에 강한 발수기능으로 물놀이를 할 때도 걱정이 없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상쾌하고 시원한 텍스처로 여름에 사용하기 딱인 #얼음왕국로션 '설기정 프로즌 터치 토닝 로션'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여름철 뜨거운 햇볕에 열이 잔뜩 오른 피부는 탄력을 떨어뜨려 결국 노화의 지름길로 안내한다.


이에 여름에는 피부에 쿨링감을 주어 잔뜩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신개념 스파쿨링 워터 에센스 타입의 '프로즌 터치 토닝 로션'은 뛰어난 청량감으로 전 세계 코덕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얼음왕국을 꼭 닮은 패키지로 일명 ‘얼음왕국로션’, '아이스로션, 냉장고로션'이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흡수시켜주면 톡톡 터지는 짜릿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일시적으로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기 때문에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준다고. 보송한 마무리감은 끈적임을 싫어하는 지성러들에게 딱이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또한 스킨, 로션, 에센스까지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이라 바쁜 아침에도 순식간에(?) 스킨케어를 끝마칠 수 있다.


평소 얼굴이 자주 붉게 달아오르거나 바쁜 아침 간편하면서도 촉촉하게 수분감을 더해주는 쿨링제품이 필요했다면, '여름싹쓰리템'으로 통하는 위 제품들을 눈여겨보는 건 어떨까.


뜨거운 열기와 답답한 마스크로 지친 피부를 순식간에 보송하게 만들어줄 제품들은 쿠팡이나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