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하우스 스릴러 영화 '더 렌탈', 오는 8월 개봉 확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올여름 극장가에 강력한 서스펜스와 공포를 선사할 범죄 하우스 스릴러 '더 렌탈'이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영화는 한적한 렌탈 하우스로 로맨틱한 여행을 떠난 두 커플이 집주인으로부터 감시 당하고 있다는 의심을 품게 되면서 벌어지는 범죄 하우스 스릴러다.


'나우 유 씨 미' 시리즈, '6 언더그라운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는 데이브 프랭코가 '더 렌탈'을 통해 첫 장편영화 감독 데뷔를 앞두고 있다.


연기와 연출을 넘나들며 다방면의 재능을 펼치고 있는 제임스 프랭코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그가 형의 뒤를 이어 뛰어난 연출가로서의 면모를 확인시켜줄 것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데이브 프랭코는 '더 렌탈'의 연출뿐만 아니라 각본에도 참여, "성공적인 감독 데뷔!"(Cultured Vultures)라는 호평을 얻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그의 아내이자 최근 마블 시리즈 '쉬 헐크'에서 여자 헐크 '쉬 헐크' 역으로 캐스팅된 알리슨 브리를 비롯해 엑스맨 드라마 '리전' 시리즈, '미녀와 야수' 등으로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았던 댄 스티븐스가 타이틀롤을 맡아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더 렌탈'은 일상의 경계를 벗어나 '타인의 집'이라는 낯설고 고립된 환경 속에서 일촉즉발 상황에 놓인 두 커플 사이의 묘한 긴장감과 숨겨왔던 네 사람의 비밀이 하나 둘 밝혀지면서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예측불허한 전개로 관객을 이끌 예정이다.


한정된 공간을 활용한 영리한 연출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드라마틱한 스릴로 올여름 극장가에 숨 막히는 서스펜스와 공포를 선사할 하우스 스릴러 '더 렌탈'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