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조이' 사면 득템 할 수 있는 귀염뽀짝 '헬로키티' 피규어

인사이트foodytw


[인사이트] 김동현 기자 = 달콤한 초콜릿과 깜찍한 피규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는 초콜릿 '킨더조이'.


킨더조이는 '스타워즈', '뽀로로', '마블' 등 유명 캐릭터와 콜라보를 진행해 어린 아이뿐만 아니라 '키덜트족'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명세에 힘입어 이번에는 킨더조이가 유명 애니메이션 '헬로키티'와 '도라에몽'과 만났다는 소식이 알려져 많은 덕후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Foodytw'는 이날부터 킨더조이 초콜릿을 구매하면 도라에몽과 헬로키티 피규어를 뽑을 수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oodytw


매체에 따르면 최근 대만 세븐일레븐 측은 "11일부터 전국의 지점에서 도라에몽과 헬로키티 킨더조이를 구매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피규어의 종류는 총 16개이며 헬로키티 캐릭터 8개, 도라에몽 캐릭터 8개로 이뤄져 있다.


특히 헬로키티의 경우 귀여운 키티가 요리사, 경찰, 기타리스트 등 여러 직업을 코스프레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oodytw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피규어들은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기 때문에 많은 이의 수집욕을 자극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벌써 모든 피규어를 모으려는 이들이 편의점을 쓸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달콤한 맛에 한번, 깜찍한 비주얼에 두 번 행복해지는 킨더조이는 개당 12위안(한화 약 2천 원)의 가격에 대만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되고 있다.


도라에몽과 헬로키티 피규어는 한정판이기 때문에 언제 단종될지 모르니, 관심이 있는 이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