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은 이마·둥글둥글한 턱 가진 남자는 타고난 '사랑꾼'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호텔 델루나'


[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이보게 관상가 양반, 내 얼굴이 '사랑꾼'이 될 관상인가?"


당신 혹은 남자친구가 이마가 높고 넓적해 인상이 훤하고 턱이 둥글어 부드러운 인상을 가졌다면 그는 타고난 사랑꾼이 가능성이 높다.


지난 8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PYUNUTODAY'에는 배우자와 자녀에게 충실한 남성의 얼굴의 특징을 소개하는 글이 올라왔다.


매체는 관상학에 기초해 얼굴의 시작과 끝인 이마와 턱을 보면 소위 말하는 '사랑꾼' 자질을 가졌는지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dandyoo93'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보좌관'


먼저 이마를 들여다보자. 관상학에서는 높고 넓은 이마 크기만큼 책임감이 크다고 봤다. 책임감이 강한 만큼 결혼하면 배우자와 가정에 충실해 좀처럼 속 썩이는 일이 없다는 것.


또 이마가 넓은 이는 매사에 신중해 결정을 쉬이 내리지 않지만 명석한 두뇌를 가졌다.


특히 얼굴을 세 부분으로 나눴을 때 이마는 인생의 전반부에 해당한다. 따라서 이마가 넓으면 넓을수록 젊었을 때 많은 부를 축적할 가능성이 높다.


인생의 후반부를 예측해볼 수 있는 턱 모양도 중요하다. 관상학에서 둥글한 생김새는 복이 담겼다고 해석한다. 턱살이 있어 둥근 턱을 가졌다면 재물을 끌어당기고 명성을 얻을 복을 가진 것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leejehoon_official'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내일 그대와'


물질적으로 여유가 있다 보니 주변을 잘 챙기는 성향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또 둥근 턱은 편안한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애정도 많다.


이처럼 사주 명리학과 관상학 또는 수사학 등에서는 얼굴에는 한 사람의 인생이 담겨 있다고 여겨 그 생김새로 운명과 성향을 분석하곤 한다.


관상을 너무 맹목적으로 믿을 필요는 없지만 만약 지금 내가 혹은 내 남자친구가 앞에서 말한 생김새라면 타고난 사랑꾼이라는 사실에 마음껏 기뻐해도 되겠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optimushw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