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도 완벽한데 명석한 두뇌까지 제대로 갖춘 고학력 '뇌섹녀' 여캠 4명

인사이트Instagram 'dudadi770'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빛나는 외모와 출중한 입담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성 BJ·스트리머들 중에는 의외로 학창 시절 공부를 꽤 잘했던 인물들이 있다.


이들은 콘텐츠면 콘텐츠, 공부면 공부. 주어진 몫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만능 엔터테이너인 셈이다.


준수한 외모에다가 공부까지 잘해 '엄친딸' 소리를 들으며 항상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이들은 과연 누구일까.


반전 학력을 자랑하는 '뇌섹녀(뇌가 섹시한 여자)' BJ들을 소개한다.


1. 릴카


인사이트아프리카TV


릴카는 과거 아시아나항공과 프랑스 항공사 '에어 프랑스'에서 스튜어디스로 근무한 바 있다.


프랑스 태생인 릴카는 약 9년을 프랑스에서 살았다. 그렇기에 평소 방송 중에 우아한 현지 발음으로 프랑스어를 구사하는 모습을 보이곤 한다.


이후에는 특례 없이 수시 성적으로 이화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에 입학했다.


이런 까닭에 평소 모습 속에서도 프랑스와 스튜어디스 특유의 우아함이 녹아들어 있는 듯하다.


2. 아윤


인사이트Instagram '6yoon2'


서울시립대를 졸업한 아윤은 반전 두뇌의 소유자다.


외모와 몸매 모두 뛰어난 그는 특출한 두뇌와 미술 실력으로 시립대 미대에 당당히 합격했다.


평소 댄스와 토크 방송으로 유명한 아윤은 과거 한 번에 약 8만 개의 별풍선을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3. 듀단


인사이트Instagram 'dudadi770'


게임과 토크 콘텐츠를 주로 하는 듀단은 경희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한 수재다.


'공대 미녀'로 알려진 그는 대학 시절 한 번도 휴학하지 않고 4.5점 만점에 4점이라는 높은 학점을 취득하기도 했다.


어느 정도 이름을 알린 이후에는 BJ 김봉준의 눈에 들어 간간이 여러 유명 BJ들과 합방도 하고 있다.


4. 미지수


인사이트YouTube '미지수'


BJ 미지수는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 수학 강의를 주로 하는 BJ다.


그는 재치 있는 입담과 수준급의 강의 실력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 성균관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력도 실력이지만, 워낙 외모가 출중해 강의를 듣는 학생들은 수학 공식보다도 그의 얼굴에 더 집중한다는 후문도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