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크리에이터, #하늘보기챌린지 공공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소속 크리에이터와 함께 지친 일상을 위로하기 위한 #하늘보기챌린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윤쨔미, 샒의 삶, 새벽, 된다 등 국내 탑 뷰티 유튜버가 출연한 콘텐츠가 코엑스 브랜드에비뉴, 삼성역, 강남역, 홍대입구역 등에 위치한 디지털 옥외광고에 오는 21일까지 재생된다.


하늘보기챌린지는 '#하늘보기', '#웃어보기', '#힘내보기'라는 키워드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지친 일상에 희망을 더하는 공공캠페인이다.


영상 콘텐츠가 게시되기 전 촬영 현장 티징 사진만으로도 1만 개 이상의 인스타그램 '좋아요' 반응을 얻는 등 새로운 시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캠페인은 옥외광고 사업자 엔미디어와의 협업 프로젝트로, 뉴미디어 환경 변화에 맞춰 최근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스토리텔러로 선보였다.


캠페인 이후 양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디지털 옥외광고의 영향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챌린지를 기획·제작한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2017년 설립된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홀리, 김다영, 이승인, 퓨어디 등 유명 크리에이터 30여명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