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래퍼 '이영지' 필두로 유튜브 '홈 라이브' 콘텐츠 시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널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널디가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래퍼 이영지를 필두로 유튜브 콘텐츠인 '홈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널디는 'We are artists, we are NERDY'라는 주제로 패션과 예술의 조화를 위해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 중에 있으며, 그중 하나의 시도로써 유튜브 홈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한다.


널디가 보여주는 유튜브 'NERDY HOME LIVE'는 널디 홈을 무대로 아티스트가 라이브로 공연을 선보이는 형식이다.


지난 7일 이영지의 인터뷰 영상에 이어 9일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으며 매주 다른 아티스트의 라이브가 널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널디


인터뷰 영상에서 널디의 보라색 트랙을 착용한 이영지는 "내가 최대한 하고 싶고, 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해보고 싶다. 랩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 앞으로 기대해 달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평소 널디를 애정 하는 브랜드로 밝힌 이영지는 팬들 사이에서도 '널디 마니아'로 유명해, '널디X이영지' 라이브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영지는 고등 래퍼3 우승자로 최근 '굿걸', '힙합걸Z'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이영지의 널디 홈 라이브는 널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