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슈즈, 편안하면서도 쿨한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스 슈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닥스 슈즈는 다양한 여름 패션 아이템들과 쉽게 매칭이 가능하면서도 편안하고 쿨한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는 닥스의 베스트셀러였던 캐주얼 밴딩 스니커즈를 올해 트렌드에 맞게 리뉴얼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여름뿐 아니라 봄과 가을까지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포멀하지만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으로 캐주얼 룩은 물론 비즈니스 룩에도 다양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신발 측면에는 리얼 펀칭 디자인을 적용해 착화 시 안쪽까지 통풍이 잘되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스 슈즈


시즌에 맞는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화이트, 블루, 카키의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끈이 아닌 밴드 형태의 스트링으로 구성되어 신고 벗기가 용이하며, 부드러운 가죽 소재 사용으로 보행시 발등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속쿠션으로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하면서 장시간 착화시에도 부담없이 신기 좋은 제품이다.


닥스 슈즈는 이번 신제품이 썸머 슈즈에 적합한 기능성이 극대화 됐을 뿐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활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연령대 구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닥스 슈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경량 펀칭밴드 썸머 스니커즈는 그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던 베스트셀러의 디자인을 새로운 트렌드에 맞게 리뉴얼해 기존 제품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며,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에 걸맞게 통기성을 극대화 했으며, 시원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여러 상황에 맞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