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일)은 '한국 축구 에이스' 손흥민 선수의 '29번째 생일'입니다

gettyimagesKorea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세계 공인 에이스 손흥민이 생일을 맞이했다.


오늘(8일)은 1992년 7월 8일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난 손흥민은 29번째 생일이다.


어린 시절부터 축구를 좋아한 손흥민은 축구선수 출신인 아버지를 따라 매일 운동장을 누볐다.


고된 훈련 속에 축구선수라는 꿈을 키운 손흥민은 16살 어린 나이에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 SV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gettyimagesKoreagettyimagesKorea


gettyimagesBankgettyimagesBank


이후 빠르게 성장한 손흥민은 함부르크 역사상 최연소 득점 기록을 갈아치우며 바이엘 04 레버쿠젠으로 자리를 옮겼다.


레버쿠젠에서 역시 변함없는 활약상을 보이던 손흥민은 2015년 8월 28일 지금 머무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로 이적한다.


쉽지 않던 프리미어리그 생활에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가르침을 받은 손흥민은 잠재력을 터트리며 화려한 날갯짓을 시작한다.


gettyimagesKoreagettyimagesKorea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gettyimagesBank


매 경기 눈부신 활약상을 보인 손흥민은 팀을 챔피언스리그 결승까지 진출시키는데 기여하며 한국 축구 역사를 새로이 경신한다.


매해 두 자릿수 이상 득점이라는 대기록을 써 내려가는 아시아 대표 선수 손흥민.


그의 생일에 한국은 물론, 전 세계 축구팬이 SNS를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쏟아내는 중이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KoreaGettyimages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