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에 그동안 본 적 없던 새로운 컨셉의 '암살형' 정글러 '릴리아' 추가된다"

인사이트reddit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챔피언 '세트' 출시 이후 약 반년 동안 신규 챔피언 소식이 잠잠한 가운데 새로 추가될 리그오브레전드(롤) 신규 챔피언의 대략적인 정보가 공개됐다.


오는 23일 출시될 예정인 새로운 '암살형' 정글러 챔피언의 이름은 '릴리아'로 알려졌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컨셉의 정글러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지난 4일(현지 시간) 레딧을 비롯한 해외 다수 매체는 오는 23일 신규 챔피언 '릴리아'가 새롭게 추가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롤 개발사 라이엇게임즈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챔피언이 7월 중 추가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당시 이름은 공개하지 않았다.



인사이트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캡처


당시 라이엇게임즈는 "전투형 암살자 혹은 기동형 암살자 컨셉의 정글러를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지난 1일 롤 테스트 서버에 "릴리아의 시"라는 전리품이 추가됐고 이와 함께 "숲에서 릴리아를 발견했습니다. 2020년 7월 23일부터 열 수 있습니다"라는 설명이 올라오기도 했다.


앞서 세트 역시 이와 비슷한 과정을 거친 후 공개된 만큼 릴리아라는 이름을 가진 챔피언이 머지않아 출시될 것이란 예측은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인사이트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캡처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릴리아는 새로운 컨셉의 전투형 암살자 정글러다. '케인'과 비슷한 유형의 정글러일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이 같은 정보 외에 릴리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스킬 구성 등은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과연 릴리아가 호쾌한 전투를 지향하는 정글러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