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3명' 이상 모일 때 시키면 '피자·치킨'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세트

인사이트Instagram 'k_junghyun060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오늘 애들 다 모였으니 피나치공 시킬까?"


치킨? 피자? 두 가지 메뉴를 두고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탄생한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극강의 꿀 조합에 맛있기까지 해 가성비 넘치는 브랜드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피나치공'의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jjiinn_e'


인사이트Instagram 'da_meogeulgeoya'


피나치공의 피자는 저온숙성에 수타 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도우에 단짠단짠 특제 소스의 조합을 자랑한다.


또 국내산 신선 닭으로 갓 튀겨낸 치킨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곳에서 인기 있는 대표 메뉴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잔뜩 올라간 '고구마 피자'와 감칠맛의 대명사 '후라이드 치킨'이 만난 '고구마 피치세트'다.


그 뒤를 잇는 베스트 메뉴로는 기본 중의 기본 '피치세트', '치즈크리스피 피치세트', '트리플바비큐 피치세트' 등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eung.v'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다양한 세트메뉴가 있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지만, 꼭 세트메뉴에 있는 대로 시킬 필요도 없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세트메뉴에서 피자 기준으로 선택해 치킨을 바꾸면 기본 치킨에서 원하는 치킨으로 변경된 피치세트를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해도 좋겠다.


한편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20년 넘게 운영되고 있는 피자 치킨 전문 브랜드다.


세 명이서 모여도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피나치공'으로 오늘 밤 친구들과 함께 맥주 한 잔 기울여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